일을 마친 후 완벽한 휴식을 위해서 수면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요. 허리가 안 좋아진 후로 매트리스가 불편해서 새로운 제품을 찾고 있었어요. 운동으로 어느 정도 해결을 했지만 한 번 불편해진 매트리스라서 그런 지 편안함을 떠올리기엔 어려움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시간을 갖고 이곳저곳 다니면서 직접 누워봤는데요. 결국 선택한 게 몽제였어요. 사실 처음에는 편하지는 않았는데 점점 편해지는 느낌인데요. 1년쯤 사용했기에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몽제 매트리스 정말 편할까?
스프링 매트리스 이용하다가 갈아탄 케이스인데요. 솔직히 굉장히 만족하고 있어요. 매트리스를 사용할 때에는 푹신하고 누우면 어느 정도 들어가는 느낌 때문인지 불편함이 있었어요. 몽제의 경우 단단함이 조금 더 크고 약간의 푹신함이 있어서 허리가 안 좋은 제 입장에서는 굉장히 좋더라고요.
여차하면 그냥 도톰한 겨울 이불을 깔고 자려고 했는데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아서 꽤 오래 사용하고 있어요. 만약 가능하다면 몽제 쇼룸에 가서 누워보시고 어떤 느낌인지, 본인에게 잘 맞는 지 확인해보세요.
몽제 매트리스 단점
몽제 매트리스는 좋은 후기가 많기로 유명한데요. 하지만 단점도 있어요. 모두에게 알맞는 제품은 아닐 수 있으니 참고 보시길 바라요.
몽제 매트리스 가격
상대적으로 봤을 때 몽제 매트리스는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30~50만 원 사이로 가격 부담이 있는데요. 하지만 본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라면 가격 때문에 아쉬워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 후회를 남기지 않기 위해 가능한 직접 누워보고 결정하는 걸 권해드려요.
몽제 매트리스 무게
사진으로 봤을 때에는 별로 안 무거워 보일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가볍지 않은 무게라 사람들이 대부분 놀란다고 해요. SS사이즈를 기준으로 13kg 정도이니 위치를 옮겨가며 사용하려는 분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어요.
몽제 매트리스 꺼짐 현상
몇몇 분들이 꺼짐 현상이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도 그렇고 꽤 많은 분들이 꺼짐 현상에 대해서는 의아해 하는 것 같더라고요. 이 부분은 다른 리뷰도 확인해보면서 확인해보시길 바라요.
몽제 매트리스 세탁이 편한걸까?
어떻게 보면 편할 수 있는데 어떻게 보면 오히려 불편한 부분이 있어요. 매트리스가 오염되었을 경우 내장제를 물로 씻어 간단하게 세척 및 건조가 가능하기에 이런 부분에서는 장점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세탁을 하기 위해서는 약 13kg의 내장제를 커버와 분리시켜야 한다는 걸 생각하면 단점일 수도 있어요. 물론 위생을 생각하면 이렇게 세척할 수 있다는 건 최고의 장점이 아닐 수 없어요.
왜 몽제 매트리스를 구매할까? (장점)
몽제 매트리스 장점이라고 하면 온수매트나 전기장판을 사용할 수 있고, 세탁이 편한 것도 있지만 결국에는 허리가 안 좋은 분들에게 큰 효과가 있어서 구매하는 것 같아요. 여러 번 언급했듯 반드시 직접 사용해보시고 선택해보시길 바라요.
매트리스는 누군가에게는 정말 잘 맞을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정말 별로일 수 있어요. 푹신한 매트리스를 찾는 분들이라면 몽제 매트리스와는 거리가 있다고 생각해요. 어느정도 단단한 느낌이 있는 매트리스니까요.
몽제 매트리스 온열기기 온도
몽제 매트리스 광고에 따르면 저온모드(35~37도)로 온열기기(온수매트, 전기장판 등)을 사용해도 괜찮다고 해요.
몽제 매트리스 1년 후기
물건의 가성비는 직접 이용해본 뒤에 알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1년 이상 사용해 본 결과 만족도가 높아서 가성비가 좋은 매트리스 취급을 하고 있어요.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만족하고 있어서 꺼짐 현상이 나타나면 다시 구매해서 위에 얹어서 사용해 볼까 고민중이에요.
그리고 혹시 이전에 사용하던 매트리스가 있는 분들이라면 위에 몽제를 추가로 얹어서 사용해보시는 걸 권해드려요. 가끔 잠자리에 변화를 주고 싶을 때 매트리스를 위에 얹어서 자곤 하는데 느낌이 또 다르더라고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