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가면 항상 기념품이나 선물에 대해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이것저것 따지다 보면 너무 많은 비용이 들기도 하고, 한국에서 구할 수 있는 물건이라 반드시 사야 하는 가 싶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여행을 했을 때 즐거운 추억을 기억할 수 있을 만한 물건들만 기념품이나 선물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소개해드릴게요.
일본 여행 기념품 – 과자, 음료, 간식
뻔한 기념품일 수 있지만 사진 다음으로 여행의 즐거운 기억을 잘 떠오르게 해 주는 건 음식이 아닌가 싶어요.
물론 구매하려고 한다면 한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제품들이긴 하지만 가격과 물건을 받는 시간 등의 차이가 있으니 마음에 들었던 간식을 몇 가지만 구매해서 기념품으로 가져가는 걸 추천드려요.
- 모리나가 베이크 치즈, 녹차
- 알포트 초코, 녹차
- 이치란라멘
- 쟈지우유푸딩
- 도쿄 뉴욕 퍼펙트 치즈
- 로이스 초콜릿
- 복숭아 맛 물
-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우동
- 도쿄 바나나
- 시가롤
- 곤약젤리
- 국내에는 없는 다양한 맛의 킷캣
일본 여행 기념품 – 술, 옷
다음으로는 일본 여행을 간 김에 면세 혜택을 받아 저렴하게 살 수 있거나 선물하기 좋은 술을 추천해드릴게요. 참고로 술의 경우 면세 주류 제한이 있는데요. 1인당 2병 2L로 제한되고 있으니 이 부분을 참고해서 구매하시길 바라요.
- 베이프
- 슈프림
- 닷사이23
- 야마자키 위스키
- 츠르우메 유즈슈
- 산토리 위스키
- 오코토야마 준마이 다이긴조
일본 여행 기념품 중 가장 만족스러운 건!
개인적으로 입욕제, 디퓨저 같은 걸 너무 좋아해서 일본 여행을 중 매일같이 입욕제를 사용해서 목욕을 했는데요. 그 이유 중 하나가 일본에서는 러쉬를 국내에 비해 절반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국내에서는 러쉬가 저렴하지 않기에 원하는 만큼 구매하고 사용해볼 수 없었지만 일본에서는 마음껏 사용해볼 수 있었어요. 선물 용도로도 좋지만 목욕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과하지 않은 선에서 기념품으로 챙겨가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