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마사지 어디까지 해보셨나요? 마사지 볼, 폼롤러, 마사지 건, 공기압 종아리 마사지기까지 안 해 본 게 없는 것 같은데요. 처음에는 폼롤러와 마사지 볼로 시작했는데 점점 더 강한 자극, 색다른 자극을 찾다보니 마사지 건과 종아리 마사지기까지 찾게 되더라고요.
그 중에서 가장 최근에 나온 공기압 종아리 마사지기를 소개해드릴게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가격
종아리 마사지기는 이동하면서 사용이 가능한 것과 이동하면서 사용이 불가능한 것으로 분류가 가능한데요. 배터리가 마사지기에 부착되어 있기에 이동하면서도 사용이 가능해요.
이런 형태의 마사지기 특성상 가격은 약 12만 원 정도인데요. 마사지 기계 가격으로는 저렴해서 높은 인기에 원인 중 하나라고 해요.
참고로 추후 as를 위해서 공식 판매처인 풀리오가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걸 권해드려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모드, 강도, 온열모드
종아리 마사지기를 구매할 때 어떤 부분이 가장 중요할까요? 개인적으로는 질리지 않도록 안마 모드가 있어야 하고 강도 조절이 가능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안마기를 사용하다 보면 언젠가 가장 강한 단계의 마사지도 적응을 할 테니까요.
풀리오는 3가지 모드, 3단계의 강도, 3단계의 온열 기능이 있는데요. 여기에 압박 밴드까지 사용하면 2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해요. 압박 밴드가 없어도 충분히 훌륭하다고 생각해서 압박 밴드는 구매를 안 했는데 자극이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길 바라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장점
저도 구매 전 이것저것 따지면서 확인을 해보는데요. 확인하지 않고 구매한 마사지기가 집에 쌓이니까 버리기도 귀찮더라고요. 풀리오의 경우 같은 방식의 마사지기 중에 유독 높은 성능을 보여줬는데요.
- 에어펌프 2.6L (에어펌프 용량이 클 수록 많이 부풀어 오를 수 있고 강도가 더 높아질 수 있어요. )
- 밸크로 + 지퍼 탈착으로 착용에 편리함 (밸크로는 착용 시 힘이 많이 들지만 지퍼가 있으면 힘을 적게 들이며 착용하는 게 가능해요.)
- Y자 C타입 충전기 제공 (Y자 충전기로 양쪽 마사지기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해요.)
- 배터리 최대 약 2시간 사용 가능
종아리 마사지기 구매 시 확인할 것
디시나 클리앙 같은 갤러리에 날 것으로 올라오는 후기들을 확인해보면 불편사항이나 단점에 대해 써 있는데요. 혹시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아래 내용을 한 번 더 고민해보시길 바라요.
- 가로 길이 약 600mm로 대부분의 종아리는 다 착용 가능해요. (한국 남자 평균 종아리 둘래 약 380mm)
- 세로 길이 약 35cm로 종아리를 충분히 다 감싸줄 수 있어요. (짧은 걸 살 경우 실제로 마사지가 가능한 부위가 적어질 수 있어요.)
- 고속충전기 사용이 불가능해요. (대부분의 종아리 마사지기는 고속충전이 금지되어 있고, 풀리오의 경우 약 4시간을 충전해야 풀충전이 가능해요.)
- 배터리가 달려 있어서 움직이면서 사용하는 게 가능해요. (마사지를 받다가 흐름이 끊기는 일이 적어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모든 마사지 기계가 그렇듯 풀리오 마사지 기계도 결국에는 질리기 마련이더라고요. 가장 높은 강도라고 해도 말이죠. 그래서 요즘은 폼롤러를 사용하다가 종아리가 너무 강하게 뭉친 것 같으면 가끔 씩 사용하는 방향으로 이용하고 있어요.
확실히 이동하면서 사용이 가능해서 그런 지 누워서 사용하다가 밥을 먹으러 가도 되고 청소를 해도 되서 편하긴 해요. 근육 마사지에 진심이다 보니 사용하면서 느낀 점이 있는데요.
운동이나 업무 이후 마사지 기계로 인해 근육을 풀어주는 게 생각보다 중요하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마사지로 인해 종아리가 풀리고 얇아 지는 건 일시적인 것 뿐이라고 해요. 다시 뭉치지 않으려면 동시에 마사지에만 의존하는 게 아니라 추가적인 휴식이나 운동으로 교정을 해 줘야 한다고 해요.
꾸준히 관리해서 그런지 요즘은 종아리 운동을 하지 않는 이상 오래 서 있어도 종아리에 근육이 뭉치는 일은 없는데요. 이제는 종종 바지를 입어도 선명하게 보이는 종아리가 보이지 않아서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