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꾸준히 운동도 하고 있지만 직장인이 피곤하지 않을 수는 없는 것 같아 아르기닌을 먹기 시작했는데요. 나우프드의 아르기닌을 먹은 지 3년이 지났어요. 아르기닌이 1알에 1g이 들어 있는 제품으로 당시 가장 무난한 제품이었죠.
잘 먹고 있었지만 요즘 주변에서 김종국 아르기닌(익스트림 트리플 아르기닌)을 많이 먹길래 새롭게 구매 후 먹어보고 있는데요. 먹는 방법과 효과가 있는 지 후기를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김종국 아르기닌 먹는 방법
하루에 한 포 씩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혹은 운동 가기 전, 출근 후에 먹고 있는데요. 확실히 기운이 남아 돈다는 느낌이 들어요. 구매 전에 곰홈이나 디시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후기를 확인했을 때 부정적인 내용도 있었기에 걱정이 어느정도 있었는데요.
아르기닌 함량 논란같은 건 잘 모르겠고 먹어 봤을 때 효과가 나쁘지 않아서 계속해서 복용할 계획이에요. 물론 의약품이 아니라 보충제이기에 드라마틱한 효과는 기대하기 어렵고, 운동을 함께 했을 때 조금 더 활력이 생기는 정도인데요.
조금이라도 운동을 하는 분들이라면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래도 음식으로 이런 성분들은 모두 섭취하기에는 시간도 없고 비용도 비쌀테니까요.
김종국 아르기닌 효과, 아르기닌 성분 논란?
김종국 아르기닌(익스트림 트리플 아르기닌)은 l-아르지닌(아르기닌)이 6,2g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몇몇 분들이 말이 돼냐고 논란이 되곤 했는데요. 조사를 해야 한다는 의견이 적지 않지만 이런 의견은 대부분 디시에서 만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사실인 지는 모르겠지만 효과가 없지 않다는 걸 알고 뉴스나 다른 업계에서 이야기가 나오지 않는 걸 보면 굳이 신경 쓸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