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행기 모드 키기
- 인스타그램 접속 후 스토리 구경하기
- 인스타그램을 완전히 닫아주고 비행기모드 끄기
위에 방법대로 진행을 하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기록을 남기지 않고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어요. 많은 전남친 전여친들이 몇 년 째 이어오는 유서 깊은 방법인데요. 그만큼 이 방식에 대해 의심할 필요는 없어요.
다만 스토리를 본 뒤에 인스타그램을 [완전히!] 닫아줘야 하는데요. 이때 완전히는 [강제종료]를 말해요. 인스타그램을 종료해도 [작업보기] 기능을 통해 이전에 열었던 app을 확인하는 게 가능한데요.
갤럭시는 하단 바 첫 번 째 버튼을 눌러 확인이 가능하고 아이폰은 핸드폰 하단에서 위로 드래그하면 확인이 가능해요. 여기서 인스타그램을 치워야 [완전히] 닫아준 게 되니 참고해서 확인하시길 바라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기 사이트로 확인하기
위에 방법이 가장 빠르고 편한 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믿지 못하겠다는 분들은 또 다른 유서깊은 방법에 대해 전해드릴게요. 이번 방법은 [세이브 인스타]라는 인스타그램 뷰어 사이트를 이용하는 건데요.
본래 목적은 인스타그램에 있는 비디오나 이미지를 저장하는 것이지만 그 과정 중에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 뷰어 사이트는 세이브 인스타, 세이브폼, igram등 다양한데요. 막상 확인하려고 하면 서비스를 종료한 사이트도 있을 수 있지만 다른 사이트가 여러 개 있으니 아무거나 사용해도 좋아요.
비공개 계정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
위에 방법이 가장 편하고 빠른 방법이에요. 상대방의 인스타그램이 [공개] 상태이거나 팔로우가 되어 있다면 말이죠. 만약 팔로우가 안되어 있고 비공개 계정에 해당된다면 [부계정]을 만드는 방법이 최선이에요.
과거에는 인스타그램 뷰어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비공개로 설정하기 이전의 게시물 정도는 확인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안된다고 해요.
상대방이 내 인스타그램을 염탐하는 지 확인하는 방법
이 방법은 간단하지만 완벽하진 않아요. 우선 누군가 내 스토리를 확인했다면 기록이 남는데요. 내가 올린 스토리를 누른 뒤 왼쪽 하단에 사람 얼굴을 누르면 누가 확인했는지 인스타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중 염탐으로 의심되는 계정을 하나 기억해주세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로그인 창으로 접속한 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누르고 의심되는 계정을 적어주세요. [계속 – 다른 방법 시도] 순서대로 진행해주면 하단에 [sms로 코드 또는 링크받기]가 나타나요.
이때 sms를 받을 전화번호가 나타나는데요. 이 번호 뒷자리 2개를 보고 누군지 유추해 볼 수 있어요.